[TV리포트=한아름 기자] 최근 ‘번아웃’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인 송은이가 더 빠르게 달릴 예정이다. 방송인 조혜련이 방송인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조혜련과 올해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과 예능, 음원을 통해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조혜련의 왕성한 새해 행보를 예고했다.
미디어랩시소와 함께하게 된 조혜련은 199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방송인, 뮤지컬 배우, 가수 등 여러 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쳤다. 특히 2005년에 발표했던 곡 ‘아나까나’가 역주행 인기를 끌면서,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갔다.
특히 조혜련은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나까나’로 축하공연을 준비해 희극인들과 시청자를 하나로 만들며 역대급 연말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또 조혜련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과 ‘2023 SBS 연예대상’에 참석하며 지난해 연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30년 이상 경력의 개그계 맏언니이자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의 베테랑 골키퍼로도 활약해 온 조혜련은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새해부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조혜련이 새 둥지를 튼 미디어랩시소는 송은이가 대표로 자리하고 있으며 김수용,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김은희, 봉태규, 차선우, 김기리 등 코미디언, 배우, 감독, 작가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미디어랩시소
댓글18
낙엽
결혼도 않고 돈벌어 혼자 잘먹고 잘살겠다는 욕심이 과해 실패한 송은희는 TV에 그만 나오면 좋겠어요. 이참에 결혼도 안하고 돈만 벌고있는 연예인들은 촐연을 금지시켰으면 합니다.
조혜련 열심히하고 웃겨서 좋음 멋짐
댓글은 첨이다 조혜련님 진짜 안좋아했는데 골름연기보구 아 이사람은 진짜 응원해줘야겠다라는 맘이 생겼다 그때부터 다시보게 됐다 열심히 하는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고나선 응원하게 됐다 조용히 응원하는 사람도 있으니 행복하게 일하셔요~~
노
조혜련님께는 죄송하지만 나오시면 안보렵니다 욕도 안할것이구요 그냥 안보렵니다
지돌지돌
일반인들은 연예계의 인간 관계를 알 수가 없어요 하여... 조혜련님의 부정적 이미지랑 송은이님의 긍정적 이미지 사이에 접점을 찾을 수 없기 보다는 접점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안 좋은 얘기를 하실 것 같아요 두 분 모두 최소 전생에 나라를 구했든지 말아 먹었든지 그 정도 에너지를 기지신 분들이니 현명한 행보를 기대합니다 두 분 덕분에 어찌되었건 즐거운 TV 시청을 했었던 기억이 즐거웠던 추억이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