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4세대 청순돌’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원조 청순돌인 핑클 곡을 리메이크한다.
오는 10월 24일 오후 6시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 (To My Boyfriend)’를 발매한다.
아일리원은 4일 자정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2종의 포스터에는 곳곳에 ‘아일리원(ily:1)’이 적혀있는데 이는 마치 아일리원만의 놀이공원을 연상케 만들고 놀이공원 속 대관람차와 회전목마 등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극하며 시선을 끈다.
분홍색과 보라색이 섞인 듯 오묘한 컬러감의 파스텔 색감 하늘 배경과 함께 핑크색으로 꾸며진 아이템들이 러블리함을 더하고, ‘COMING SOON’, ‘ILY:1 COME BACK’이라는 문구가 팬들을 들뜨게 만든다.
아일리원은 청순 걸그룹의 원조인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 아일리원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내 남자친구에게’를 통해 ‘4세대 청순돌’의 매력을 200%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뉴 챕터)’의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아일리원은 약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소식으로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 (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에프씨이엔엠
댓글1
성용
머리를 풀어 헤친 모습은 괴기 영화에 나오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