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은 기자] ‘너의 시간 속으로’ 전여빈(34)의 비주얼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안효섭 분)과 친구 인규(강훈 분)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전여빈은 우연히 시작된 타임슬립으로 인해 고등학생 권민주의 몸에 들어가게 되는 한준희 역을 연기한다. 매니지먼트mmm은 ‘너의 시간 속으로’ 포스터 촬영 현장 속 캐릭터에 온전히 몰입한 전여빈의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전여빈은 금방이라도 울음이 터질 것 같은 슬픈 눈망울의 준희부터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알 수 없는 표정의 민주까지 두 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기대를 더욱 높였다. 카메라가 꺼진 후에는 그녀 특유의 다정하고 청량한 미소로 분위기를 밝게 물들였다는 후문이 전해지며 훈훈했던 현장을 짐작하게 만든다.
매 작품 캐릭터에 완벽 동화된 모습과 깊은 연기력으로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던 전여빈은 이번 작품에서 첫 1인 2역을 선보이며 인물의 감정 변주를 다채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올가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그녀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전여빈의 애틋한 로맨스를 만날 수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다가오는 9월 8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박혜은 기자 vieweun@fastviewkorea.com / 사진= 매니지먼트mm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