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설레는 새 출발에 나선다.
허영지는 오늘(6일) 공식 SNS에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추가적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초록빛 녹음을 배경으로 오렌지빛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허영지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허영지의 다채로운 얼굴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이어 이번 콘셉트 포토에도 비행기가 등장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허영지의 비상을 예고하고 있다.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Toi Toi Toi’는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허영지의 설레는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라는 여정 속에서 모두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타이틀곡 ‘L.O.V.E'(엘.오.브이.이)를 포함해 ‘Focus'(포커스), ‘Climax'(클라이맥스) 등 총 3곡이 수록되었다.
이 중 허영지는 수록곡 ‘Climax’의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보였다.
허영지의 싱글 1집 ‘Toi Toi Toi’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허영지는 2014년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 ‘카라’의 새 멤버가 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DSP미디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6월 일본에서 진행한 팬미팅인 ‘YOUNGJI’s Bakery’의 비하인드를 알리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