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최은영 기자]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다양한 얼굴로 솔로 데뷔 예열에 나섰다.
4일 허영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일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여러 얼굴을 꺼내 보였다. 살짝 미소 띤 모습으로는 발랄함을, 서늘한 무표정으로는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여러 감정선을 완벽 소화한 가운데, 여름의 햇살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오렌지빛 헤어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싱글 1집 ‘Toi Toi Toi’에는 허영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타이틀곡은 ‘L.O.V.E'(엘.오.브이.이)로, 허영지는 곡 제목처럼 온 세상에 사랑을 전하는 ‘영금술사'(영지+연금술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허영지의 싱글 1집 ‘Toi Toi Toi’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허영지는 지난 2014년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되며 가요계로 데뷔했다. 하지만 다른 멤버들이 소속사와의 계약이 끝나 음악 활동은 2년 정도밖에 하지 못 해 아쉬움을 남겼다. 이후 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고정게스트를 중심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 나갔다.
니콜, 강지영과는 접점이 없던 허영지였지만, 지난해 카라의 원년 멤버들과 함께 ‘WHEN I MOVE’를 발매하며 그룹 활동을 했고 다시금 무대 위 허영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앞으로 솔로로서 허영지가 무대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최은영 기자 sthetn@fastviewkorea.com /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