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방송인 김준호가 목 디스크로 ‘SBS 연예대상’에 불참한 가운데, 현재 수술을 잘 마치고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31일,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TV리포트에 “수술을 마치고 회복 중이다. 스케줄에도 지장 없다”라고 전했다.
김준호는 최근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중 증상이 심해져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방송된 채널S, K-STAR, AXN ‘니돈내산 독박투어3’에서도 ATV 체험 중 디스크 통증을 호소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9일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2024 S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개그맨 김준호는 수술로 시삭식에 불참했지만, ‘명예사원상’을 받았다. 특히 예비 신부 김지민이 그의 병실을 찾아 직접 트로피를 수여해 눈길을 모았다.



김준호는 영상을 통해 “제가 직접 받아야 하는데, ,목디스크 수술로 병실에서 받게 됐다”라면서 “미리 받은 임원희 형, 이상민 형한테 들었는데 이게 옵션이 좋다더라. 연예대상보다 낫다가 하던데. 쌀 4포대랑 구내식당 이용권 주는 걸로 안다”라고 회복 중에도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기도 했다. 또 김준호는 “지민아 좋아? 앞으로 쌀 걱정 말고 결혼하고 같이 점심과 저녁을 공짜로 SBS에 가서 먹자”라고 너스레 떨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2022년 공개 열애 3년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공개, 올해 결혼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2024 SBS 연예대상’, ‘미운 우리 새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