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신서유기2.5’ 송민호가 유재석을 언급하자 강호동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일 오전 네이버TV캐스트에서는 tvN ‘신서유기 시즌3’(이하 신서유기3)에 앞서 ‘신서유기 2.5’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영석 PD는 ‘신서유기’ 멤버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이는 새롭게 합류한 규현과 송민호를 소개하기 위한 것.
한 제작진이 “송민호는 유재석을 좋아한다고 하더라”고 하자 송민호는 안절부절 못했다. 강호동은 심기 불편한 표정을 지었다.
송민호는 앞선 제작진 미팅에서도 강호동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송민호가 “강호동 형님 무서우시냐”고 물은 것이다.
이후 강호동은 송민호에게 술을 주면서 “정말 리스펙 할 거면 마음으로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또한 러브샷까지 제안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신서유기3’는 여섯 명의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 ‘신서유기’ 시리즈와 ‘삼시세끼’ ‘꽃보다 청춘’ 등을 연출했던 나영석 PD와 신효정 PD가 의기투합했고,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그리고 규현과 송민호가 새롭게 합류했다. 오는 8일 첫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네이버캐스트 ‘신서유기 2.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