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2’ 타이틀곡 ‘맞지??“ 파트 분배가 완료된다.
오는 31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는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 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이 타이틀곡 ‘맞지??’의 파트 분배와 이에 어울리는 콘셉트를 정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이날 프로듀서 김형석,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보컬 디렉터 한원종이 약 두 시간에 걸쳐 회의를 진행해 타이틀곡 ‘맞지??’의 파트 분배를 마친다. 김형석 프로듀서는 언니들에게 분배된 파트를 알려주기 전 “가사, 목소리, 안무까지 각자에게 어울리는 파트가 어디일지 고민을 많이 했다”고 전한다.
이 가운데 김숙의 파트가 초미의 관심을 끈다. 김숙은 앞서 ‘언니쓰 1기’ 별명이 2절 가수로 불리며 “1절을 불러보는 것이 꿈”이라며 파트분배에 남다른 소원을 드러낸 바 있기 때문. 이에 김숙은 “1절에 제 목소리가 나오는 거냐”라며 스스로도 궁금증을 감추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물 만난 것 같아” 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오디션까지 펼치며 킬링 파트 대결을 펼친다. 과연 표정, 목소리, 퍼포먼스까지 모든 끼와 실력을 총동원된 킬링 파트 오디션을 펼친 결과 누가 킬링파트를 차지했을지 기대를 높인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