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남태현이 남녀 데이트비용에 대해 팁을 공유했다.
남태현은 지난 22일 유튜브 ‘남태현의 러브코칭’을 통해 현실적인 연애 상담을 가졌다. 남태현은 사연에 대해 자기 생각을 꺼내놓은 것.
먼저 썸남의 카톡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를 묻는 사연에 “썸에 방해가 된다면 직설적으로 말하거나 메신저 공지로 올려놓는 게 좋다. 눈치가 있으면 알아챌 것이다”고 말했다.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비용 부담에 대해서는 “돈 문제는 연인 사이에도 예민한 문제인데 상대에게 말해야 한다. 더치페이를 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본인이 조금 더 안정적인 수입이 있다면 합리적인 방법을 찾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확실한 룰을 정해라”고 조언했다.
썸남의 진한 향수 냄새가 고민이라는 사연에 남태현은 “향수 때문에 만남에 방해가 되고 육체적으로 고통이 있다면 이야기를 하는 것이 맞다. 직설적으로 말하기 힘들다면 다른 향수를 선물하는 것도 방법이다. 조금 부담되지만 장기적으로는 좋다”고 전했다.
권태기 극복에 대해서는 “권태기가 온다면 ‘이 사람이 내 곁에 없다’ 생각하고 생활하면 그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남태현의 러브코칭’은 매주 금요일 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남태현의 러브코칭 방송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