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겟잇뷰티’에 출연한 구구단 세정과 나영의 절친 호흡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2017’(이하 겟잇뷰티)은 ‘으리으리한 뷰티 짝꿍 절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겟잇뷰티’ 4MC의 절친한 친구를 초대해 직접 서로에게 메이크업 해주는 시간을 마련한 것.
막내 MC세정의 절친으로는 같은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나영이 함께했다. 두 사람은 앞서 KBS 여행 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도 함께 여행에 나서 유쾌 발랄함은 기본, 남다른 흥을 보여준 바 있다. ‘겟잇뷰티’에서도 더욱 물오른 미모는 물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세정은 평소 순한 성격의 나영을 위해 ‘환불 메이크업’이라는 콘셉트를 정하고 쉽게 환불받을 수 있는 조금 강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나영은 평소 무대에 오를 때 외에는 강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고 걱정했다. 이에 세정은 도회적인 매력을 살린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세정은 메이크업을 하는 내내 나영을 배려해주면서 예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메이크업에 집중했다. 나영은 세정에게 괜찮다고 긴장하지 말고 침착하게 하라며 다독여 훈훈한 광경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겟잇뷰티’는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