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박명수가 ‘MZ세대 아이콘’ 주우재와 만난다. MBTI ISTP의 현실 공감 토크에 잇몸이 만개한 박명수와 박명수의 거침없는 드립력에도 전혀 당황하지 않고 ‘마이웨이’를 걷는 주우재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 폭격을 예고했다.
오늘(2일)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연출 오민주)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가 ‘MZ세대 스타’ 주우재와 ‘캠핑 용품’ 무역을 체결하기 위해 ‘거상 상담 캠프’를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거상 박명수’ 3회에서는 아버지를 만나러 서양(?)으로 떠난 가브리엘라(가비)를 대신해 가브리엘라의 구 남친인 주우재가 빈자리를 채운다. “저거 뭐 하는 짓거리요”라는 박명수의 핀잔 속에서 주우재가 위풍당당하게 수레를 타고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박명수와 주우재가 ‘ISTP 대표 스타’라는 사실을 밝힌 뒤 고민 상담 스타일을 알아보는 테스트를 진행한다. 특히 주우재는 박명수의 접촉사고 미담을 꺼내 박명수를 흡족하게 하기도.
그는 거울을 보는 듯한 주우재의 입담에 “나 같은 놈이 여기 하나 또 있네”, “어 이 친구 재밌네. 말 잘하는데?”라며 토크에 최상의 만족도를 드러냈다는 후문. ISTP 테스트로 대동단결한 박명수와 주우재의 신들린 호흡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드립력과 예능감을 터트리고 있는 박명수는 이번에도 배꼽을 빠지게 하는 멘트를 쏟아내며 ‘거상 신드롬’을 예고하는가 하면 주우재는 박명수의 거센 공격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쿨 워터 향 나는 진행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데칼코마니처럼 닮은 박명수와 주우재가 펼치는 환상의 케미는 오늘(2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N D ENT ‘거상 박명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