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티빙 ‘러브캐처 인 발리’ 1회 일부분이 선공개됐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 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 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이다.
이 가운데 9인의 캐처들이 공개 전부터 온라인을 들썩이게 한다. 발리에서의 첫 만남이 담긴 1회 선공개 영상이 게시된 것. 9인 캐처들의 설레면서도 긴장감이 흐르는 첫 만남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별한 사랑을 꿈꾸며 모인 이들은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보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뜨거운 시선을 주고받는 캐처들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하고, 무엇보다도 ‘얼굴 맛집’으로 유명한 ‘러브 캐처’ 시리즈답게 빛나는 비주얼이 감탄을 부른다.
달콤한 시간도 잠시, 캐처들에게 의문의 카드가 전달된다. 이어 정체를 선택할 시간이 됐다는 메시지는 캐처들을 얼어붙게 한다. ‘러브캐처 인 발리’의 특징은 캐처들이 첫 만남 후 자신의 정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과연 첫 만남 후 캐처들에게 어떤 마음의 변화가 생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새 ‘러브캐처’는 두 번째 도시 테마 시리즈로 발리에서 선택이 진행된다. 달달한 로맨스는 물론이고, 고도의 심리전과 예측 불가의 반전이 전개될 예정. 연애와 심리에 정통한 전현무·장도연·주우재·가비·김요한이 왓처로 시청자와 추리를 함께한다.
18일 첫 공개된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티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