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남금주 기자]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 전현무의 사진이 등장하자 분노했다.
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기안84가 남자 친구라면? 한혜진x이시언의 우당탕탕 박나래 속이기 대작전’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혜진, 이시언, 기안84는 여행을 떠나 인물 퀴즈를 시작했다. 이시언은 아내 서지승 사진이 나오자 깜짝 놀라며 “서지승”이라고 외친 후 안도했다. 기안84는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형 틀리면 큰일 날 뻔했다”고 했고, 이시언은 “깜짝 놀랐다”며 웃었다.
이어 기안84는 한혜진의 엄마 사진을 보고는 “누구셔?”라고 묻고는 “패션 유튜브 하시는 분 아니냐”며 밀라논나라고 생각했다. 한혜진이 “우리 엄마잖아”라고 하자 기안84는 말을 잇지 못했다. 이시언은 “얘는 어머니 실제로 본 적 없을걸?”이라며 보호하려 했지만, 한혜진은 “봤다”며 서운해했다.
이시언이 맞힐 마지막 사진의 주인공은 전현무. 전 연인인 전현무 사진이 나오자 한혜진은 벌떡 일어나 제작진에게 한마디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기안84는 “정신 차려 누나”라고 말하기도.
이후 한혜진은 남자친구가 생긴 척 박나래에게 깜짝 카메라를 할 계획을 세웠다. 한혜진은 박나래에게 전화해 “어제 너한테 할 얘기 있었는데, 사실 남자친구 생겼다”고 깜짝 고백을 했다. 한혜진은 남자친구라며 이시언을 바꿔주려 했지만, 이시언이 갑자기 영어를 써 다들 웃음이 터졌다.
한혜진은 다시 전화를 걸었지만, 이시언은 웃음이 터져 기안84에게 휴대폰을 넘겼다. 이에 기안84는 “오랜만이에요”라고 말하다 “팬이에요”라고 말을 바꾸었고, 박나래는 바로 “기안 오빠 아니냐”고 알아챈 후 “이렇게 성의 없는 몰카 처음 봤다”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한혜진 유튜브 채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