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새신랑 조세호가 꿀 떨어지는 신혼 일상을 전했다.
30일 조세호는 “순간 순간이 아름다웠던 그대는 더 아름다웠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혼여행으로 떠난 이탈리아에서 아내와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낸 조세호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조세호는 청바지에 같은 색상의 카디건을 착용하고 치명적인 올블루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운동화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지드래곤도 망설인 고가의 명품 브랜드 옷을 구매했다는 조세호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앞서 지드래곤은 30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가격 때문에 구매를 고민한 명품 브랜드 옷을 개그맨 조세호가 입고 있었다고 밝힌 바 있다.
더불어 조세호는 바닷가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수영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90kg에서 71kg까지 감량에 성공한 ‘유지어터’ 조세호의 탄탄한 등근육이 눈길을 끈다.
휴양지 이곳 저곳을 누비며 인증샷을 남긴 조세호는 행복한 듯 사진마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으로 흐뭇함을 안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본인 동상이 있다니 부럽네요”, “어린왕자같으세요^^”, “멘트 모야~ 와이프가 좋아하시겠어요”, “신혼여행이라 더 더 아름다우셨을듯!”, “행복하세호”, “행복한것이 전해집니다”, “세호형 점점 잘생겨지시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세호는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절친인 이동욱과 남창희, 주례는 선배 전유성이 맡았으며 축가로는 거미, 김범수, 태양이 나섰다.
이외에도 ‘프로불참러’ 세계관으로 유명한 안재욱, 유재석, 지드래곤, 박명수, 송은이, 신기루, 붐, 은혁, 규현, 이승기 이다인 부부, 민효린 태양 부부, 최지우, 설현, 유연석 등 배우계 영화계 개그계 모델계 등 연예계 각계각층에서 참석한 초호화 하객단으로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최근 이사한 서울 용산구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신혼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