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리 기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TOP8 셰프들의 화보가 공개됐다.
8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는 “뜨겁고 치열했던 요리 전쟁, 최후의 요리 대결을 앞둔 TOP8 셰프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드디어 오늘 오후 4시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라는 글과 함께 화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흑백요리사’ TOP8 셰프 최현석, 장호준, 정지선, 에드워드 리, 트리플 스타, 요리하는 돌아이, 이모카세 1호, 나폴리 맛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8명의 셰프들은 흑색과 백색 옷을 조화롭게 코디한 채 근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는 최후의 대결에서는 흑백의 계급이 사라진 것을 암시하는 듯했다. 그리고 사진의 구도로 우승자를 암시하는 것은 아닐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8명의 셰프 모두 대중에게 익숙한 ‘흑백요리사’ 화면 속 모습과는 사뭇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지선과 이모카세 1호는 여배우 같은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모카세님은 누군지 몰라봤다”, “배우인 줄 알았다”, “이모가 아니라 누님카세다”와 같은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이다. 현재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2일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V쇼 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흑백요리사’의 최후의 우승자는 이날 오후 4시 11회-12회를 통해 공개된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