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가수 송가인이 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덧붙였다.
6일 송가인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무명시절 정말 정말 힘이 되어주시고, 방패가 되어주시고, 속앓이를 함께 해주셨던, 우리 유경재 대표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송가인은 루노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대표 유경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엄지를 치켜든 채 활짝 웃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어 송가인은 “그때 그 힘든 시절 할말이 많지만 생략”이라면서 “#사필귀정 #낭중지추 #최고의복수는성공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TV에 좀 많이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인성도 최고여라”, “가인님 뒤에는 어게인이 함께할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송가인은 한 방송에서 “혼자 활동할 때 다른 가수들은 차에서 따뜻하게 대기하는데 나만 아무도 없으니까 천막 안에 혼자 덩그러니 있었는데 서러웠다”면서 힘들었던 무명시절을 언급한 바 있다.
송가인은 최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결별하고 독자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은 최근 포켓돌스튜디오와 계약이 만료됐다. 당분간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송가인은 오는 8일 ‘2024 송가인 디너 콘서트-효’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송가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KBS2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댓글3
얼굴즘 보이지마라 시기질투 가득한ㄴ
대한민국 최고의가수 국보보물 송가인최고
송가인은 국민 모두에게 힐링과 희망을 주는 가수다 송기인은 인성과 겸손 어른들을 잘섬기는 가수다 옳은 부모님 밑에서 가정교육을 잘 받은 훌륭한 가수다 부디 건강하고 많은 노래을 국민에게 들려주기를 부탁한다 송가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