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손태영이 건강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표 살 안 찌는 다이어트 혼밥 레시피 (무조건 해드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손태영은 직접 요리를 하며 자신만의 건강 식단 레시피를 전달했다. 첫 번째로 선보인 음식은 양파 장아찌. 손태영은 “완벽함을 추구하면 안 된다. 나는 그냥 내가 먹어서 맛있으면 맛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양파와 간장으로 뚝딱 요리를 완성했다.
이어 손태영은 손태영은 “다이어트를 할 때 제일 힘든 게 식단 관리다. 한국 사람들은 꼭 밥을 먹어야 한다. 근데 밥을 먹고 나서도 계속 군것질하고 싶고 먹게 되지 않나. 저도 TV를 보면서 먹게 되더라”라고 식단 관리의 어려움에 공감했다.
그러면서 ‘파로’를 소개했다. “파로를 밥에 섞어 먹어봤는데 포만감이 생기니 간식 먹는 게 줄더라”라며 장점을 전했다. 이어 파로와 백미를 3:7 비율로 섞어 밥을 지으며 “탄수화물을 확 끊으면 요요현상도 오고 오랜 시간 동안 다이어트를 하기 힘들다. 그럴 바에야 건강한 탄수화물을 먹으면 어떨까 싶다”라고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또 손태영은 남은 밥으로 누룽지를 만들었다. “파로는 영양가가 풍부하고 혈당을 낮춰주고 섬유질이 많다”라고 장점을 다시 소개하며 “나중에 입맛 없을 때 진미채랑 먹으면 너무 맛있다”라고 꿀팁도 전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방송화면 캡처
댓글1
입맛 없을때가 없어서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