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채정안이 내돈내산 영양제를 추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다가오는 추운 겨울!! 건강에 진심인 채정안의 영양 루틴 공개. 영양제 추천. 생활 습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채정안은 “요즘에는 제가 대부도로 출퇴근을 한 3일 연속으로 하다 보니까 혓바늘이 돋는다”라고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됐다고 알렸다.
“원래 비타민C 잘 챙겨 먹으면 혓바늘이 거의 일 년에 한 번도 안 났었는데 최근 연속으로 나고 있는 거 보니까 제가 이제 환절기와 컨디션이 안 좋다는 신호를 느끼고 있다. 이럴 때 특히 해야 되는 게 챙겨 먹는 영양제 루틴도 중요하고 수면 케어도 중요하다”라며 영양 루틴을 소개했다.
이어 “아침에 눈을 뜨면 공복에 먹을 수 있는 영양제가 많지 않은데 아르기닌을 먹는다”라며 “또 기본적으로 제가 항상 운동할 때 하루 종일 집중력이 필요할 때 스포츠 드링크를 먹는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채정안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비타민 칵테일을 해서 먹는다. 장 유산균 먹고 정신 돌아오면 이걸 먹는다. 그리고 면역력을 위한 워터도 먹는다”라며 즉시 물에 타먹는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채정안은 잘 챙겨 먹는 게 중요하다며 “제가 최근에 의욕이 떨어지고 식욕이 없어지고 무기력할 때 먹는 행위가 귀찮고. 이렇게까지 먹어야 하나 했다. 하지만 제가 누구냐. 찾아냈다”라며 식사 대용 검은콩 음료를 소개했다.
또 소금물을 찬양하며 “아침, 저녁에 먹는다”라며 “갑자기 컨디션이 안 좋아지거나 이런 모든 게 채액이 부족해서 나오는 현상이 많이 있더라. 소금물에 이 체액 농도 조절에 도움이 되는 미네랄, 세포의 수분 균형, 신체 수분 유지, 신진대사 이 모든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게 소금물에 있다더라”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채정안TV’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