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상이와 한지현의 마라맛 어른 로맨스가 그 막을 올린다.
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 측은 강하준(이상이 분)과 서연서(한지현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는 스틸을 공개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로 지난 1일(화) 종영한 본편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다.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를 주 배경으로 하며 ‘손해 보기 싫어서’의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책임진다.
스핀오프 제작 소식이 ‘손해 보기 싫어서’ 드라마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는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침대 위 아슬아슬한 텐션을 이어가는 강하준과 서연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장님의 식단표’ 여주인공 연서가 악플러 복규현(이상이 분)의 얼굴을 한 강하준을 유혹하던 중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상황에 놓인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끝나지 않은 ‘손해 보기 싫어서’ 속 악플러와 작가, 혐관으로 시작된 규현과 자연의 숨겨진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본편 속과는 정반대인 두 사람의 치명적인 모멘트가 예고된 본 스토리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본편과 스핀오프를 통틀어 1인 다역을 매끄럽게 소화한 이상이, 한지현 배우의 연기 호흡은 단연 최고였다. 스핀오프 ‘사장님의 식단표’로 본편 ‘손해 보기 싫어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본편과 비교해 매 장면을 놓치지 않고 시청해 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장님의 식단표’는 오늘(3일) 낮 12시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되며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티빙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