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팔도가 팔도비빔면Ⅱ 성공에 힘입어 변우석 포토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28일 팔도는 변우석 광고 촬영을 마무리하고 포토카드를 준비해 9월 9일 출고 제품부터 4개입 묶음 1개당 1장씩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팔도가 지난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기록했다. 이는 1초당 2개 이상 팔린 셈이다.
팔도비빔면Ⅱ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으로 간장, 후추 베이스의 감칠맛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 전략을 세웠다. 이는 차돌박이, 골뱅이 등 선호하는 토핑을 곁들이며비빔면을 뜨겁거나 차갑게 2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신선함에 인기를 얻었다. 온라인에 공유되는 구매 후기엔 뜨겁게 먹는 방식이 선호도가 높았다.
팔도비빔면Ⅱ 인기에 따라 팔도비빔면 매출도 증가했다. 팔도비빔면 판매량은 전년 대비 6%가량 증가했다. 브랜드 전체 증가율은 48.7%다
팔도는 성과에 힘입어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포토카드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변우석이 자신의 얼굴이 담긴 패키지를 잘라 모으는 팬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기 위해 팔도에 먼저 제안했다.
권성균 팔도 대표이사는 “브랜드 모델로서 팔도비빔면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는 변우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팔도의 역량을 집중해 국내 대표 제품으로 키워가겠다”고 전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팔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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