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코미디언 출신 배우 김현숙이 이전과 다른 미모를 자랑해 이목이 쏠린다.
6일 김현숙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셀카를 올리며 근황을 알렸다. 그는 사진과 함께 “간만에 풀메이크업. 이제 나이가 드니 민낯 차이가. 날씨 좋다. 여러분 행복한 하루 되소서”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그는 차 안에서 풀 메이크업을 하고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보였다. 특히 다이어트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그의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나이를 거꾸로 드시네요”, “우리 현숙 언니 오늘 여신 인정”, “너무 말라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21년 11월 김현숙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다이어트 애프터 화보와 함께 “한의원 다이어트 애프터 촬영. 드디어 총 14kg 감량”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그는 다이어트 비결로 한약을 먹으며 운동을 병행했다고 밝혔다. 이후에도 김현숙은 앨레베이터에서 찍은 거울 전신샷을 꾸준히 공유해 ‘유지어터’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김현숙은 각종 예능 및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쳐왔다. 그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사내맞선’, ‘커튼콜’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 왔다. 이외에도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출연했다.
김현숙은 지난 2014년 부산 출신의 디자이너인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6개월 만에 아들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둘은 6년 만인 2020년 12월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아들은 김현숙이 양육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김현숙 소셜네트워크서비스,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댓글20
출산드라가 저러니 인구감소가..ㅜㅜ
와~~멋진모습 부러봐요 한약 정보 부탁해요
포샵이네... ㅋㅋ
지금처럼 잘유지하시길 바래요.. 원래도 이쁜얼굴이지만 살빠지니 더이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분발하겠습니다 ㅎㅎ
다시 살찐다에 내 손모가지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