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21일(현지시간), 외신 매체 ‘야후 재팬’은 넷플릭스가 영화 배급사 GKIDS와의 파트너십 연장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을 일본과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최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도 향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모노노케 히메’, ‘이웃집 토토로’ 등 22개의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역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2024년 하반기쯤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넷플릭스 상륙 소식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도 발표됐다. 포스팅에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넷플릭스에 공개된다”라고 적혀 있다. 이어 네 장의 영화 스틸 컷을 공개하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고, 오스카상까지 받은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작품이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장편 영화가 온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미야자키 하야오가 감독·원작·극본을·담당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제작한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다. 미야자키 감독이 애니메이션 ‘바람이 분다’를 제작한 이후 선언했던 은퇴를 철회해 7년에 걸쳐 완성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스튜디오 지브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