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가 배우 겸 가수 수지의 닮은꼴 비주얼로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7일 카즈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카즈하는 앞머리를 내린 모습으로 물오른 청순미를 보여줬다. 최근 미니 3집 수록곡 ‘스마트'(Smart)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것이다.
앞서 카즈하는 르세라핌 데뷔와 동시에 ‘수지 닮은꼴’로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평소 “수지 느낌이 있긴 하네”라는 반응이 주를 이뤘으나, 이번에 앞머리를 내리고 머리를 푼 사진을 공개하며 수지와 똑 닮은 모습으로 대중의 시선을 강탈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은 “드라마 ‘이두나!’에 나온 수지 스타일링이랑 비슷해서 더 닮은 듯”, “진짜 수지인 줄 알았는데”, “수지도 닮았는데 김고은도 좀 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카즈하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본 르세라핌 막내 홍은채는 그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라고 댓글을 남겼고, 허윤진은 “청순 만렙”이라고 말하며 멤버 간의 훈훈한 친목을 자랑했다.
한편, 카즈하가 속한 그룹 르세라핌은 최근 미니 3집 타이틀곡 ‘이지'(EASY)로 컴백했는데,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로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타이틀을 지켜냈다.
르세라핌은 타이틀곡 ‘이지’로 데뷔 1년 10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100’에 진입했으며, 비비와 투어스를 꺾고 3월 첫째 주 ‘인기가요’ 1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저력을 자랑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카즈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수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1
1도 인딞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