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김향기가 드라마 ‘플레이,플리’ 출연 이유를 밝혔다.
17일 오전 11시 티빙 드라마 ‘플레이, 플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향기, 신현승, 연오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평범한 여대생 송한주와 인기 아이돌 이도국의 비밀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김향기가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 역을, 배우 신현승이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플레이, 플리’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으로 웹툰을 연재 중이며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하며 이미 흥행력과 뜨거운 인기를 인정받은 작품이다.
드라마 ‘플레이, 플리’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김향기는 “대본을 읽었는데 재밌었다. 로맨스 웹툰 원작이라고 하면 너무 그림 위주 아닐까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굉장히 현실적인 어려움, 고충들, 청춘 이야기도 잘 풀어낸 작품이 되겠다고 생각해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자신이 맡은 캐릭터 송한주에 대해 그는 “음악을 사랑하는 부캐가 있다. 굉장히 현실주의자처럼 행동을 한다. 한주는 자기 인생에 최선을 다하려는 친구다. 현실에 치이면 좋아하는 걸 채우기 어려운데 그럼에도 정말 사랑하는 음악을 포기하지 않기 위해 비밀스럽게 부캐를 키우는 친구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과 송한주의 닮은 점에 대해 그는 “저도 어릴 때부터 직업을 가지게 됐다. 학교 생활과 일을 병행하며 잘하고 싶은 부분이 각자 달라서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부분들이 있었다. 그런 점이 닮은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정체를 밝히려는 이도국과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송한주에 얽힌 이야기를 달달한 음악과 함께 풀어낼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8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드라마 ‘플레이, 플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