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배우 장기용이 새로운 머리 스타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28일, 장기용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에스콰이어(Esquire)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기용은 평소와는 다른 긴 뒷머리와 눈썹을 가리는 앞머리로 색다른 느낌을 선보였다. 특히, 촉촉이 젖은 듯한 헤어 스타일링은 장기용만의 감성을 돋보이게 한다.
장기용은 캡 모자를 쓰며 소년같이 청순한 이미지를 보이는 것은 물론 목폴라와 재킷을 입은 듬직한 성인 남자의 매력도 선보였다. 특히 클로즈업 사진에도 매끈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굴욕 없이 완벽한 미모를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톤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장기용만의 세련된 이미지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우아함을 선사한다.
한편, 장기용은 배우 천우희와 함께 로맨스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29일, JTBC에 따르면 이 드라마는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장기용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복귀주 역할을 맡았다. 귀주는 행복했던 시간으로 타임슬립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현대인의 대표적 질병 우울증에 걸려 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게 된 캐릭터다. 장기용은 우울증에 걸린 현재와 밝았던 과거를 오가며 온도 차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기쁜 소식에 대해 장기용은 “오랜만의 작품이라 설렘 반, 기대 반으로 임하고 있다”며 “이 기분 좋은 설렘을 끝까지 가져가서 더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다졌다.
장기용은 지난 2021년 8월 입대해 올해 2월 대한민국 육군 제15보병사단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전역 후 그의 첫 복귀작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에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장기용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