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서울 마포구 ‘역대급’ 빵집 리스트가 공개됐다.
10일 라이프타임·SBS FiL ‘빵가로드 시즌2’에서는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와 빵랑자 뽀니, 시호탐탐, 찌콩먹콩이 서울 마포구 ‘빵지 순례’에 나섰다.
해당 방송분에서 15군데의 빵집과 20종의 빵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마포구는 유명한 빵집이 많기로 소문한 만큼 웨이팅이 길어 6명이 장소를 나눠 직접 섭외에 나서는 등 발품을 팔아 어느 때보다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이날 명란 바게트, 야키소바 빵 일본 장인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찐 일본식 빵부터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극찬한 크림이 듬뿍 들어간 코르네파이,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레밍턴 케이크까지 전 세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 황제성이 빵집을 섭외할 때 ‘하이텐션’으로 인해 오해받았던 웃지 못할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황제성이 빵집 셰프에게 “섭외 전화를 받았을 때 당황하지는 않았냐”라고 묻자, 셰프는 “기분이 좋은가. 술자리인가”라고 대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가로드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과 SBS FiL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라이프타임·SBS FiL ‘빵가로드 시즌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