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전 세계가 기다려 온 로봇 군단의 화려한 귀환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지난달 27일 2차 예고편 공개한 후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2차 예고편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로봇 군단의 등장, 더 커진 스케일의 볼거리를 예고하며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뜨겁게 달군 2차 예고편은 8일 기준 누적 조회 수 9,316,102회를 돌파했다.
예비 관객들 또한 “예고편 보고 이렇게 설레는 거 오랜만이다”(유튜브_이무****), “역대급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될 수 있겠다”(유튜브_Or****), “동물과 로봇의 조합이라니.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언제 봐도 웅장하다”(유튜브_J_****) 등 전설적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에 특별한 기대를 보내고 있다.
이렇듯 개봉 전 2차 예고편 공개만으로 전 세계 극장가를 짜릿한 흥분에 빠지게 한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6월 극장가에 착륙할 예정이다.
매 작품 끊임없이 변화하는 획기적인 로봇 캐릭터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온 ‘트랜스포머’. 전설적인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