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WET!’ 프로그램 타이틀곡을 부른다.
21일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 측은 마마무의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WET!’의 타이틀곡 ‘Paradise’ 발매를 알렸다.
오는 1월 11일 웨이브(Wavve),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WET!’은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 벌어지는 배틀을 그린다. 단순 경쟁 오디션이 아닌, 새로운 EDM 컬처를 창조하고 모든 이들이 즐기는 축제의 장을 목표한다.
‘WET!’ 측은 앞서 AIRLINE (에어라인), KASIA (카시아), LOOPS (룹스), NO WHERE NOW HERE (노 웨어 나우 히어), OUTFOOT (아웃풋), SMLE (스마일), Wonder Boys (원더 보이즈), THE Highest (더하이스트), YELLOW GROOVE (옐로우 그루브)까지 총 9팀의 참가 레이블을 공개했다.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WETBOY)도 MC로 합류했다. 여기에 솔라의 ‘Paradise’ 가창 소식까지 더하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솔라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 ‘WET!’에 어울리는 텐션과 무드로 ‘Paradise’를 소화할 전망이다. ‘WET!’이 실력파 레이블 9팀의 뜨거운 머니 배틀을 예고하는 가운데, 솔라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14년 6월 마마무로 데뷔한 솔라는 탄탄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역대, 섬세한 감성으로 그룹 및 솔로를 아우르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마마무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Paradis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드림어스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