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임영웅이 스크린 습격 전 예고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고는 “나를 알릴 수만 있다면, 내가 어떻게 해야 사람들의 사랑을 얻어낼 수 있을까?”라는 임영웅의 독백으로 시작된다. 이런 고민을 안고 가수를 꿈꿔온 임영웅은 스타를 넘어 국민 가수의 반열에 오른다. 이어 임영웅이 화려한 조명에 감싸인 채 무대에서 열창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청년’ 임영웅은 과거와는 달라진 지금의 믿기 힘든 현실에 대한 속마음, 그리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떨리는 목소리로 전하며 진심을 드러낸다.
남녀노소 영웅시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임영웅은 ‘IM HERO’ 전국 투어를 통해 부산과 서울, 최근 LA 앵콜 공연까지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개봉을 앞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사전 예매 역시 4일 만에 9만 2천명(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23.02.21 13:44기준)을 돌파하며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21일 진행된 ‘영시봉 상영회’ 사전 예매 역시 오후 1시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을 스크린에 펼쳐내는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3월 1일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CJ 4DPLEX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