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학교를 뒤흔들 아싸들의 ‘대’반란이 시작된다.
14일 뮤지컬 영화 ‘그리스’의 프리퀄이자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가 4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공개를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는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뮤지컬 영화 ‘그리스’의 프리퀄 시리즈다. 영화 ‘그리스’에서 존 트라볼타가 연기한 ‘대니 주코’가 이끄는 ‘티버드’라는 모임이 가장 핫했던 시점으로부터 4년 전인 1954년을 배경으로, 네 명의 10대 소녀들이 모여 결성한 ‘핑크 레이디스’에 대한 이야기를 중점으로 다룰 예정이다. 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한 채 지쳐가던 네 명의 ‘아싸’ 여학생들이 똘똘 뭉쳐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재미를 찾고, 학교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 버릴 충격적인 사건으로 단숨에 학교의 유명 인사가 된다.
공개된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의 티저 예고편은 ‘발칙한 아싸들의 핑크색 반란’이라는 카피에 걸맞게,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청춘들의 다이내믹한 모습이 펼쳐진다. ‘Summer Nights’, ‘You’re The One That I Want’ 등 유명한 히트곡을 남긴 ‘그리스’에 이어, 이번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 역시 신나는 댄스와 화려한 플레이리스트를 예고한 만큼, 오는 4월 모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는 오는 4월 오직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티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