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7인조로 재구성된 그룹 씨엘씨(CLC)가 드디어 완성됐다. ‘프로듀스101’에 참가하고 있는 멤버 권은빈이 합류한 모습이 공개되며 우월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21일 오후 2시 씨엘씨의 ‘예뻐지게’(High Heels) 뮤직비디오가 새로 공개됐다. ‘예뻐지게’의 경우 지난 2월 29일 자정 세 번째 미니앨범 ‘리프레시(REFRESH)’의 타이틀곡. 당시 ‘예뻐지게’ 뮤직비디오는 여섯 멤버의 솔로 신으로만 구성돼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지난 2월 씨엘씨 소속사 측은 홍콩 출신 엘키와 권은빈의 합류로 7인조 확장을 알렸다. 하지만 권은빈은 현재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 계약상의 이유로 뮤직비디오에서도 편집됐다.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에는 권은빈도 함께 했다. 덕분에 전체 안무신은 물론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스토리로 이해도를 높였다.
권은빈이 등장하며 화면은 화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권은빈은 예쁜 외모로 청량한 이미지를 보였다. 권은빈과 함께한 씨엘씨 멤버들은 하이힐을 신고 예뻐지기 위해 엉거주춤 걸음을 시도하는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씨엘씨 ‘예뻐지게’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