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신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로 컴백하는 체리블렛이 채린과 린린을 마지막으로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에 체리블렛 새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채린과 린린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채린과 린린의 콘셉트 포토를 마지막으로 체리블렛 전원의 개인 티저가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채린과 린린은 카메라를 뚜렷하게 응시하며 사랑을 찾아 나설 준비가 된 소녀의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체리블렛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러브 어드벤처 AR(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게임’ 접속 준비를 완벽히 마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그들 앞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체리블렛이 오는 22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에서는 체리블렛이 사랑을 찾아 ‘러브 어드벤처 AR 게임’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이 속에서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를 통해 좋아하는 상대를 직접 찾아나서며 러블리하고 당찬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체리블렛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티저 영상 ‘TEASER 1. AR GAME FRAME Ver.’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