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허이재가 ‘당신은 선물’에 함께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SBS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이문휘 오보현 극본, 윤류해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배우 최명길 허이재 송재희 심지호 김청 차도진 진예솔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허이재는 8년만의 브라운관 복귀를 알리는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인사말 외에 질의응답에 참여하지 못했다. 전날 진행된 촬영에서 감정을 쏟아낸 탓에 탈진하고 만 것.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허이재는 힘겹게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는 “죄송하다. 현재 목이 상태가 무척 안 좋다. 많은 기자 분들이 찾아주셨는데 죄송하게 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배우로서 탐나는 작품이자 캐릭터였다. ‘잘 할 수 있다’고 감독님께 많이 어필을 했다. 그래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답했다.
이번 작품에서 허이재는 명문대 장학생이자 의상 디자이너 공현수 역을 맡았다. 최명길 심지호 차도진 등과 호흡을 맞춘다.
‘당신은 선물’은 한 날 한시에 과부가 된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의리와 정으로 맺어진 동지가 되어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신 고부열전을 그린다. ‘돌아온 황금복’ ‘원더풀 마마’의 윤류해 PD와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이문휘, 오보현 작가의 신작으로 오는 13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