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나우 유 씨 미2’가 해외에서 먼저 공개돼 호평받고 있다.
‘나우 유 씨 미2’는 최근 해외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그들의 두 번 째 트릭 역시 매력적이다”(The Wrap),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엔터테이닝하다!”(FILMINK) 등의 평을 통해 영화에 대한 높은 호감도를 드러냈다.
또, “제시 아이젠버그와 그의 동료들이 속편으로 돌아왔다! 훨씬 더 유쾌하고, 더 치밀하게 속이며, 놀랄 만하다.”(Variety), “예상치 못하게 대성공을 거두었던 ‘나우 유 씨 미’가 예상치 못하게 재미있는 속편을 가지고 돌아왔다”(craveonline)고 전편을 뛰어넘는 ‘나우 유 씨 미 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나우 유 씨 미 2’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에서 우리가 좋아했던 요소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매우 만족할 만한 속편”(Variety), “현실을 잊게 해주는 쉽고 짜릿한 팝콘무비”(news.com.au)라며 감독의 연출력과 작품이 가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에 대해 조명하기도 했다.
‘나우 유 씨 미2’는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다니엘 래드클리프, 리지 캐플란, 주걸륜, 마이클 케인, 모건 프리먼이 출연했다. 7월 국내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