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김준수가 ‘운빨로맨스’ OST에 참여했다.
오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OST Part6 김준수의 ‘내게 기대’가 공개된다. 이 곡은 주인공 제수호(류준열)의 메인 발라드 테마.
김준수는 그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 ‘착한 남자’의 ‘사랑은 눈꽃처럼’, ‘육룡이 나르샤’의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등 김준수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은 것.
‘내게 기대’는 극중 심보늬(황정음)에게 자꾸만 마음이 커져가는 제수호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제수호와 심보늬가 서로에게 점점 빠져드는 순간들과 로맨스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
또한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히트제조기 작곡가 김세진과 신예 작곡팀 LOHI, 작사가 최재우가 의기투합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가사와 믹스매치 되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준수만의 가슴을 울리는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마치 눈앞에서 황정음과 류준열의 러브라인을 보는 듯 한 착각마저 들게하는 ‘내게 기대’는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김준수의 팬들에게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 곡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운빨로맨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화이브라더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