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역시 씨스타였다.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의 뮤직비디오가 볼수록 빠져드는 화면으로 완성됐다.
25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의 뮤직비디오가 3일 만에 600만 뷰를 이상을 기록했다. 중국에서도 20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영상이다. 강하면서도 부드럽게 유혹하는 구성으로 오리엔탈 무드를 투영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테마 전체를 신비롭게 표현했다. 화려한 색감, 빈티지한 분위기, 치명적인 러브 스토리는 씨스타의 다양한 여성미를 그려냈다. 치명적인 매력을 담고 있다”며 “‘보고 듣고 빠져드는’ 비주얼 뮤직의 완성이다”고 설명했다.
씨스타의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은 나쁜 남자인 걸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했다. 은밀하고 짜릿한 금지된 사랑의 로망을 가사에 녹여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