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나우 유 씨 미2’가 완성도 높은 OST로 화제다.
‘나우 유 씨 미 2’의 OST는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 사기단’의 OST 작곡가 브라이언 타일러가 또다시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오케스트라, 락, 오리엔탈 사운드, EDM,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함으로 귀를 즐겁게 한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브라이언 타일러는 ‘아이언맨 3’, ‘토르: 다크 월드’, ‘닌자터틀’, ‘익스펜더블 3’,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 다수의 대형 블록버스터 영화에 참여하며 주가를 높였다.
‘나우 유 씨 미 : 마술 사기단’에서 오케스트라 지휘는 물론, 드럼, 퍼커션, 베이스, 실로폰을 직접 연주하며 천부적인 실력을 보여준 브라이언 타일러는 ‘나우 유 씨 미 2’에서 화려한 쇼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24곡의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실제 마술쇼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긴장감을 자아내는 현악 사운드와 락이 어우러진 메인 타이틀 곡과 극 중 리로 분한 주걸륜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엔딩곡 ‘Now You See Me’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시각적인 화려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웅장한 사운드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데, 특히 다니엘(제시 아이젠버그)이 비를 멈추는 장면은 카메라의 움직임과 사운드, 연기 삼박자가 어우러진 역대급 명장면으로 회자되고 있다.
한편 ‘나우 유 씨 미2’는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나우 유 씨 미2’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