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멤버 환웅, 건희의 티저를 끝으로 첫 싱글 앨범 ‘인 잇츠 타임(IN ITS TIME)’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원어스 측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환웅, 건희의 ‘인 잇츠 타임’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환웅은 순백의 귀공자와 같은 모습으로 청초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아냈다. 시크한 분위기가 느겨지는 이목구비로 극과 극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셔츠와 더블 데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건희는 자연스러운 갈색 헤어스타일로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더하며 설렘을 안겼다.
이렇듯 원어스는 지난해 ‘US’ 시리즈 3부작을 통해 보여줬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인 잇츠 타임’으로는 봄처럼 청량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발매되는 ‘인 잇츠 타임’은 원어스의 데뷔 후 첫 싱글 앨범으로 지난해 9월 미니 3집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 이후 6개월 만의 신보다. 만물의 아름다운 시작과 함께 원어스의 본격 성장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앞서 뚜렷한 콘셉트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미국과 일본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차세대 K팝 보이그룹으로 도약한 만큼 이번 싱글을 통해 원어스가 그려낼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