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맨 오인택의 결혼 소식을 접한 팬들의 축복이 쏟아지고 있다.
오인택의 결혼 소식은 23일 본지 단독 보도로 처음 알려졌다. 오인택은 오는 9월 20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9살 연하 승무원 K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오인택과 K씨는 5년 전 처음 만나 첫눈에 반해 교제를 시작했다. 오인택은 K씨를 처음 보자마자 결혼을 결심했으나, 한 여자를 책임질 수 있는 환경이 되기를 기다리느라 5년의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축가와 사회, 주례는 미정이다. 신혼여행은 오인택의 부모님이 거주하는 미국으로 가려 했으나 코로나19로 미룬 상태다. 상견례도 영상통화로 마쳤다. 신혼집은 현재 알아보고 있다.
오인택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웅어멈 결혼 축하합니다” “와이프 분이 정말 미인이세요” “미인을 사로잡은 오인택 멋지다” “오인택 앞날에 꽃길이 펼쳐지길” 등 축복 메시지를 남겼다.
오인택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웨딩사진만 찍었는데 실시간도 오르고 기사도 많이 나고 감사합니다. 오늘 많은 분이 축하한다고 연락이 와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차 오티비는 없어진 게 아니에요. 곧 다시 컴백할게요”라며 유튜브 ‘오티비’로 컴백을 약속하며 ‘부부의 세계’를 패러디한 웨딩화보 촬영 영상도 덧붙였다.
오인택은 중국 유학파 개그맨으로, 지난 2005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철부지 아빠’를 통해 데뷔했다. 대표작은 2008년 이진호 이용진 양세찬과 함께한 ‘웅이 아버지’. 오인택은 ‘웅어멈’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도 활약한 그는 유튜브 ‘오티비’를 운영하며 ‘유쏘퍼니’ 제작사 대표 겸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유튜버봉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