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3일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측이 장나라의 세가지 명 선택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흡사 광고를 연상시키는 티저 영상에는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장나라 분)만의 선택들이 담겼다. 장나라는 외모, 능력, 성격 모두 완벽한 워너비우먼의 자태로 다이아 반지와 공갈 젖꼭지, 명품백과 아기띠, 스포츠카와 유모차 중 ‘최애 of 최애’를 택해야 하는 기로에 놓인다.
그러나 티저 영상에 드러난 장나라의 선택은 놀라운 반전을 선사한다. 장나라는 다이아 반지 대신 공갈 젖꼭지, 명품백 대신 아기띠, 스포츠카 대신 유모차를 선택하며 보는 이를 배꼽 잡게 하는 것.
특히 장나라는 후회 따위 없다는 듯 만족감 200%의 찐미소로 당당한 포스를 내뿜고 있어 장나라의 선택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과속을 위한 장나라의 3가지 갓띵선택만으로 ‘오마베’가 선보일 반전 웃음과 ‘공감여신’ 장나라의 발칙한 매력에 관심을 치솟게 한다.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 현재 방송 중인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오는 5월 6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