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제이제이’ 채널
유튜버 제이제이가 수염 자국을 없애는 해외 화장품을 직접 구매해 리뷰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제이제이’ 채널에는 ‘트러블, 잡티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기적의 화장품?! 수염자국까지 없애준다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제이제이는 “말도 안되는 의문의 광고를 발견했다. 얼굴의 각종 잡티와 뾰루지가 난 피부에 바르면 이상한 이물질이 올라온다. 티슈로 닦아내면 피부가 다시 태어나는 수준으로 바뀐다”며 영상을 첨부했다.
실제 외국인들 피부에 꾸덕한 제형의 무언가를 바르자 까만 무언가가 올라왔다. 티슈로 닦아낸 피부는 말도 안되게 매끈해졌다.
제이제이는 “효과가 솔직히 믿기지는 않지만 궁금해서 가져와봤다”며 화장품 2개를 가져왔다.
유튜브 ‘제이제이’ 채널
그는 설명서대로 콧수염쪽에 제품을 바르기 시작했다. 하지만 광고영상처럼 도포한 부위에 까만색 무언가가 올라는 변화는 없었다.
15분이 지난 뒤 물티슈로 닦아낸 제이제이는 “크림만 묻어났다”며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것을 카메라에 비췄다.
유튜브 ‘제이제이’ 채널
제이제이는 “광고대로 안 된다. 그냥 사기다. 어디에 좋은지도 모르겠다. 광고는 전부 보정이었고 혹시나 싶어 해봤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다”는 말을 남겼다.
한편 제이제이는 SNS에서 화제가 된 광고의 제품을 직접 구매해 사용하는 리뷰 영상으로 활동하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