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강경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불타는 청춘’ 출연 한 회 만에 쏟아진 관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그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강경헌은 지난 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등장했다. 본방송 전 공개된 예고에서부터 “역대급 미인이다”라는 소개로 화제를 모은 새친구. 그 주인공이 강경헌이었던 것이다.
강경헌의 등장에 ‘불타는 청춘’ 남자 멤버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보자마자 “아름다우시네요”라는 말로 인사를 하는가 하면, 역대급 수다를 보여준 구본승까지. 강경헌의 투입으로 분위기가 달라졌다.
강경헌 역시 이 같은 분위기에 화답했다. 강경헌은 연신 미소를 지으며 분위기를 띄웠고 학춤까지 보여주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 막내 강경헌의 모습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 역시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첫 등장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강경헌. 그를 향한 관심은 ‘불타는 청춘’ 밖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남자 멤버들의 열렬한 구애 속에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강경헌. 활발한 활약을 펼친 강경헌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SBS ‘불타는 청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