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롤링스톤 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net 쇼미더머니 10 우승자 조광일 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조광일의 인터뷰에서 쇼미더머니 10 생각나는 에피소드, 힐링이 필요할 때 듣는 노래, 2022년 신년 계획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최근 종영한 쇼미더머니 10 우승을 예상했었냐는 질문에 관해 조광일은 “예상을 하나도 못했다. 사실 제 팀 프로듀서 형들인 ‘개코 형, 코쿤 형한테 우승을 안겨 드려야겠다.”라는 마음이었다. “진짜 우승을 하면 좋겠고 너무 기쁘겠지만, 일단 무대 잘하고 후회 없이 해야겠다” 약간 이런 마인드였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2022년 신년 계획에 관한 질문에 조광일은 “음악적으로는 뭔가 더 다양하게 제 파이 안에서가 아니라 더 넓은 파이에서 뭔가 음악을 해보고 싶다. 그냥 하던 대로 브레이크가 걸리지 않는 그런 음악 생활을 하고 싶다”라고 전하며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 조광일이 보여줄 다양한 음악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근 종영한 쇼미더머니 10의 최종 우승자 조광일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자사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롤링스톤 코리아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