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솔라시도 solarsido’ 채널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가 충격적인 비주얼의 할로윈 특수분장에 도전했다.
지난 29일 솔라는 유튜브 채널에 ‘분장에 진심인 솔라의 최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특수분장 유튜버인 퓨어디가 출연했고 솔라는 “할로윈 때문에 특수 분장을 하고 싶었는데 마침 연락이 왔다”라며 콜라보레이션 이유를 밝혔다.
유튜브 ‘솔라시도 solarsido’ 채널
이어 본격적인 분장에 돌입했고 퓨어디는 미리 제작해 온 피에로 입을 솔라의 입에 부착했다.
충격적인 비주얼의 분장에 퓨어디는 “어쩌다가 이렇게 ‘고어’한 걸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냐?”라고 물었고 솔라는 “원래 제가 중간이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퓨어디는 휴지로 살점을 만들어 솔라의 얼굴에 붙인 뒤 피에로라는 콘셉트에 맞게 직접 그림까지 그렸다.
밀가루와 라텍스를 섞어 코를 만들고 디테일한 핏자국까지 연출해 완성된 솔라의 피에로 특수분장.
유튜브 ‘솔라시도 solarsido’ 채널
마치 공포 영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것 마냥 끔찍하고 충격적인 비주얼에 누리꾼들은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 “꿈에 나올까 무섭다”라며 감탄(?)을 표현했다.
끝으로 솔라는 퓨어디가 직접 준비해 온 망치를 들고 포즈를 취한 뒤 “너무 만족스럽고 좋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마마무 멤버 솔라는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통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