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손현주 김해숙 설경구 김윤진 등이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의 주인공이 된다.
3일 (사)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룡)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2017 한국영화를 빛낸 감독상’에는 ‘공조’ 김성훈 감독,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에는 손현주, 김해숙, 설경구, 김윤진,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인기상’에는 안재홍, 유인영, 택연, ‘2017 한국 드라마를 빛낸 스타상’에는 장혁,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신인상’에는 도경수, 윤아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 (주)엠지엠미디어 전병호 대표, 신성일, 이덕화 명예회장, 김보연 수석 부이사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진과 영화 관계자, 전년도 수상자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은 “이번 시상식에 많은 문화 예술계 주요 인사들과 영화 관계자, 그리고 배우들이 참석하기로 확정되어 명실상부 올 상반기 영화계를 총정리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또한, 한국영화배우협회에서는 앞으로도 영화 현장에서 맡은 바 역할들을 열심히 수행하는 배우들과 감독, 스태프들을 위해서 여러 방면으로 지원하고 응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