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육식맨 YOOXICMAN’ 채널
고기 요리를 전문으로 다루는 유튜버 육식맨이 ‘몽골리안 비프’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달 29일 육식맨은 유튜브 채널에 ‘몽골리안 비프 : 중국인 듯 몽골 아닌 미국 같은 너어어’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육식맨은 미국식 중국요리 ‘몽골리안 비프’를 만들어보겠다고 밝혔다.
인터넷에서 7개 레시피를 골라 단일화시킨 육식맨은 ‘피에프창’에 방문해 맛까지 확인한 뒤 본격적인 요리에 돌입했다.
유튜브 ‘육식맨 YOOXICMAN’ 채널
먼저 육식맨은 대형마트에서 구매한 호주산 소고기 치마살 500g을 한 입 크기로 잘랐다.
이후 대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마늘 8개와 생강 1개를 잘게 다졌다.
양념은 백설탕과 양조간장 3t(테이플스푼), 굴소스 1t, 생수 3t가 들어갔다.
유튜브 ‘육식맨 YOOXICMAN’ 채널
여기에 육식맨은 오향분 0.5t를 넣으며 “온라인에서 1,500원에 판매 중인데 선택이지만 반드시 넣는 걸 추천한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육식맨은 마늘, 생강을 볶다가 양념을 붓고 기름에 5분간 튀긴 고기를 넣어 요리를 완성했다.
간단하면서도 저렴한 요리. 직접 맛본 육식맨은 “입에 안 맞을 수가 없다. 한국, 중국, 일본 국적 가진 사람이라면 99% 좋아할 거다”라며 호평했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