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방송인 이경규, 배우 김상중이 예능에서 뭉친다.
이경규 김상중은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폼나게 먹자’에 캐스팅돼 현재 촬영을 준비 중이다.
‘연예 대상’ 수상자 이경규와 ‘연기 대상’ 수상자 김상중의 만남. 여기에 박세리가 출연해 세계 골프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과 예능 대부 이경규의 출연으로 역대급 화제를 모았던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편을 연출했던 민선홍 PD가 ‘폼나게 먹자’를 이끈다.
무엇보다 ‘예능 대부’ 이경규가 고정 출연을 결심했다는 것만으로도 믿고 볼만하다. 이경규는 40년 가까이 현역 예능인으로 활동하며 토크쇼, 실내 예능, 리얼 버라이어티 등 모든 장르의 예능을 섭렵한 것은 물론, 변함없이 트렌디한 예능감을 자랑하며 ‘갓경규’, ‘킹경규’로 불리고 있을 만큼 대체 불가한 존재다.
이경규의 파트너가 될 김상중은 뛰어난 배우로서 굵직한 연기 활동을 이어온 배우. 특히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진행자로서 “그런데 말입니다”라는 국민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날카롭고 분석적인 눈빛과 말투로 탐사보도를 전하던 그가 어떤 식재료 탐사 스킬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멸종 위기 식재료 탐사 버라이어티 ‘폼나게 먹자’는 8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이경규 김상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