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김달’ 채널
연애 상담 유튜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김달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22일 김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결혼 발표] 저 장가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달은 “방송 시작한 지 7~8년 정도 됐는데 요즘 ‘덕분에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합니다’라는 댓글이 자주 보인다. 근데 저도 그분들을 따라 장가갑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달은 “결혼은 11월이다. 오래전부터 결혼 준비를 했다. 웨딩 촬영까지 이미 마친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연애 상담, 인생 상담을 주 콘텐츠로 다뤄왔던 김달, 이에 누리꾼들은 “결혼 준비 과정도 공개하고 조언해달라”라고 요청했다.
유튜버 ‘김달’ 채널
누리꾼들의 요청에 김달은 “웨딩 촬영하는 동안에도 영상을 찍긴 했는데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된다면 내레이션을 넣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달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가까운 가족,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을 진행할 예정이라도 덧붙였다.
끝으로 김달은 “결혼을 하고 한 집안의 가장이 되는데 행복한 신혼부터 권태를 극복하는 과정까지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표현했다.
한편 유튜버 김달은 연애 상담 유튜버로 지난해와 올해 ‘쓰레기처럼 사랑하라’, ‘사랑한다고 상처를 허락하지 말 것’이라는 책을 펴내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