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레이블 굿투미츄가 소속 아티스트 5인의 ‘남의 노래 챌린지’ 무대를 공개했다.
굿투미츄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는 각 아티스트들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무대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의 노래 챌린지’는 아티스트들이 제비뽑기를 통해 서로의 노래를 뽑아 각자의 색깔로 곡을 재해석해 무대를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굿투미츄 소속 아티스트 지바노프, 히피는 집시였다 Jflow와 Sep, 판다곰, 진저가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바노프가 판다곰의 ‘자장가’를, Jflow가 지바노프의 ‘Then we’를, Sep이 지바노프의 ‘Timid’를, 판다곰이 진저의 ‘T-shirts’를, 진저가 히피는 집시였다의 ‘침대’를 재해석해 새로운 무대를 꾸몄다.
프로듀서인 Jflow와 판다곰의 경우 편곡 참여로 대체하고, 원곡자인 지바노프, 진저가 가창했다.
굿투미츄는 오는 11일까지 ‘남의 노래 챌린지’ 5개의 영상 조회수를 집계해 조회수 1등을 기록하는 아티스트에게 영광의 우승자 타이틀과 함께 MD 제작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꼴찌를 기록한 아티스트에게는 베일에 싸인 벌칙을 수행시킬 예정이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굿투미츄 공식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