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개그맨 김구라에게 유튜브의 세계는 훨씬 자유롭다. 아들 MC그리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에는 다소 수위가 높은 영상이 최근 공개됐다.
영상 제목은 ‘X랄 친구 VS 친구 X랄…이걸 연예인이 대답한다고..? 역대급 황당한 질문 다 때려박은 핵꿀잼 32금 밸런스 게임’.
해당 영상은 조회 수 2만을 기록 중이다. 김구라와 MC그리가 시청자에게 받은 ‘황당한’ 질문을 모아서 준비했다. 과연 어떤 질문들일까?
1. 모르는 사람들 앞에서 다 벗기 VS 아는 사람들 앞에서 바지 벗고 노래 부르기
시작부터 김구라는 “내 취향 아니야”라면서 불편한 기색을 보였다. MC 그리는 첫 번째 질문을 읽으려 했지만, 김구라는 “읽지 마라” 면서 말렸다.
하지만 MC 그리는 “사람들이 일단 질문에 뭔지는 알아야 되지 않냐”라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질문이 공개됐다.
김구라는 “이러면 잡혀간다” 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질문엔 결국 MC그리만 답했다.
2. 때가 가득한 욕조 들어가기 VS 똥이 가득한 욕조 들어가기
김구라는 질문을 보자마자 “때가 가득한 욕조로 들어가겠다”라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 MC그리 역시 동감하는 상황.
“옛날에는 목욕탕에 물을 잘 안 갈아 가지고 때 낀 물들이 엄청 많았다…” 라고 김구라가 말하며 목욕은 새벽에 가야 한다고 말했다. 왜냐면 새벽에 물을 새로 받기 때문이라고.
3. 염경환 정수리에 키스하기 VS 지상렬 수염에 키스하기
김구라는 ‘염경환’을 택했고 MC 그리는 ‘지상렬’을 택했다. 김구라는 “교황 분들이 종교적인 행위를 할 때 정수리나 이마 쪽에 뽀뽀를 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다”고 설명했다.
MC 그리는 “정수리 냄새에 대한 거부 반응이 있어서…” 라고 털어놨다. 뭔가 안좋은 기억이 있는 느낌이었다.
4. 추성훈 선수에게 맞고 이국종 교수에게 수술받기 VS 이국종 교수에게 맞고 추성훈 선수에게 수술받기
질문을 보자마자 두 사람은 “황당하다”라는 기색을 보였다. “추성훈 한테 수술을 왜 받아!”라며 김구라는 특유의 짜증 섞인 어투로 말했다.
반면 MC그리는 “이국종 교수가 쎄요?”라며 재치 있는 멘트로 되받았다. 김구라는 “추성훈 선수한테 수술 왜 받냐고!”라며 다시한번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5. 친구 X랄에 키스하기 VS X랄 친구에게 키스하기
김구라는 “다음 질문은 하지 마”라고 정색했다. MC그리 역시 “뭐야 이거?”라고 말하며 “사람들이 조금 이상한 것 같다”면서 매우 불쾌한 기색을 보였다.
그 와중에 김구라는 “X랄 친구에게 키스해야지”라고 말하며 얼떨결에 선택 완료가 됐고 MC 그리는 박장대소 했다. 이외에도 황당한 질문들은 더 이어졌다.
댓글0